보도자료 상세
11번가, SM아티스트+PANTONE™ 컬래버레이션 상품 사전예약 판매
작성일자2018-11-30
11번가(사장 이상호, www.11st.co.kr)는 ‘2019 SM아티스트+팬톤’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30일부터 단독으로 사전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2019 SM아티스트+팬톤’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SM엔터테인먼트의 리테일 비즈니스를 담당하고 있는 SM브랜드마케팅이 엔터테인먼트 최초로 색채전문기업 팬톤(PANTONE™)과 협업해 출시하는 상품이다.
SM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9 팀(BoA, TVXQ!, SUPER JUNIOR, Girls’ Generation, SHINee, f(x), EXO, Red Velvet, NCT)의 아티스트 공식 팬클럽 상징색을 팬톤 고유 컬러와 결합해 다이어리, 노트, 여권지갑, 에코백, 엽서, 노트북 파우치 등 총 90여 종의 라이프 스타일 상품으로 구성했다.
또한 각 아티스트 대표 곡의 주요 안무를 모티브로 패턴화한 댄스 패턴을 디자인 요소로 활용해 기존 팬톤 컬래버레이션 상품과 차별성을 둔 것도 특징이다.
11번가는 “이번 ‘2019 SM아티스트 x 팬톤’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문구, 패션잡화, 리빙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으로 구성돼, 기존 아티스트 팬덤 뿐만 아니라 팬톤 컬러의 다채로운 색상을 좋아하는 일반 소비자의 취향에도 맞을 것”이라고 전했다.
11번가는 30일 오후 2시부터 다음달 14일까지 단독으로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본 판매는 12월 20일부터 SM타운 기프트샵(코엑스아티움, DDP, 김포공항)과 SM타운 마켓(SM 커뮤니케이션센터)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을 통해 각 아티스트 별 4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아티스트의 2019년 새해 인사말이 담긴 연하장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