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의 소식과 정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

11번가가 글로벌 맥주 브랜드 ‘버드와이저’가 아티스트 ‘태양’과 콜라보해 출시한 논알코올 음료 ‘버드와이저 태양 한정판 제로 캔'을 온라인 최초로 공개하고 오는 31일부터 단독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11번가(www.11st.co.kr)가 글로벌 맥주 브랜드 ‘버드와이저’가 아티스트 ‘태양’과 콜라보해 출시한 논알코올 음료 ‘버드와이저 태양 한정판 제로 캔'을 온라인 최초로 공개하고 오는 31일부터 단독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버드와이저 태양 한정판 제로 캔(355ml)은 버드와이저가 아티스트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글로벌 캠페인 ‘버드엑스언커버드(BUDXUNCOVERED)’ 일환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오리지널 맥주 특유의 부드럽고 깔끔한 풍미를 그대로 구현한 논알코올 음료로, 한국 대표 아티스트로 선정된 태양의 일러스트를 입힌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11번가는 버드와이저 태양 한정판 제로 캔을 한정판 굿즈와 함께 구성한 특별 패키지 2종을 선보이고, 오는 31일부터 8월 6일까지 단독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버드와이저 태양 한정판 제로 캔(8개), 한정판 전용잔(1개)’ 패키지를 정가 대비 41% 할인한 1만2400원에, ‘버드와이저 태양 한정판 제로 캔(8개), 한정판 그립톡(2개)’ 패키지는 정가 대비 29% 할인한 1만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예약 구매 혜택으로, 추첨을 통해 버드와이저 전용 냉장고(1명), 태양이 지난 4월 발매한 EP 앨범 ‘다운 투 어스(Down to Earth)’ CD(200명)를 증정한다.

11번가 권용무 제휴사업담당은 “태양과의 콜라보로 주목받고 있는 한정판 버드와이저 제로를 11번가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선보여 유니크하고 즐거운 쇼핑의 경험을 제공하겠다”라며, "앞으로도 11번가 MD들의 뛰어난 영업력과 기획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발 빠르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앞서 11번가는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출시한 '교촌 시크릿 볶음면' 2종, 15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히밥’의 첫 식품 브랜드 ‘바비(BABI)’ 등을 업계 최초로 론칭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