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상세
11번가X㈜오뚜기, 신제품 ‘상쾌환 얼큰 마라탕’ 사전예약 판매
작성일자2024-11-04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www.11st.co.kr)가 연중 최대 쇼핑 축제 ‘그랜드 십일절’을 맞아 국내 대표 식품 기업 ㈜오뚜기와 함께 오는 11일까지 ‘오뚜기 해피냠냠 타임’ 프로모션을 펼친다. 오뚜기의 이색 신제품을 11번가에서 첫 론칭하고, 오뚜기의 공식 굿즈,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우선, 오뚜기의 신제품 ‘상쾌환 얼큰 마라탕’을 오늘(4일) 최초 공개, 오는 11일까지 사전예약 판매한다. ‘상쾌환 얼큰 마라탕’은 오뚜기가 MZ세대가 해장음식으로 ‘마라탕’을 많이 먹는다는 점에 착안해 국내 대표 숙취해소 브랜드 상쾌환과 협업해 개발한 간편식이다. 인기 식품 브랜드와 숙취해소 전문 브랜드의 이색 조합으로 재미를 더했다.
11번가에서 ‘상쾌환 얼큰 마라탕’(300g, 3개입)을 최대혜택가 1만7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은 오는 12일부터 순차 발송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오뚜기의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 굿즈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자사몰에서만 판매하던 오뚜기 ‘옐로우즈’ 캐릭터(뚜비, 마요, 챠비) 인형과 키링 등 굿즈 14종을 이커머스 단독으로 선보인다.
또한 오뚜기의 건강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의 인기 제품을 비롯해 즉석밥 ‘오뚜기밥’, ‘3분 카레/짜장’, ‘XO만두’, ‘진라면’ 등 오뚜기의 대표 제품들을 특가에 판매한다.
모든 프로모션 제품은 20% 할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상쾌환 얼큰 마라탕’, ‘가뿐한끼’ 브랜드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옐로우즈’ 굿즈 600개를 선착순 랜덤 증정한다. ‘상쾌환 얼큰 마라탕’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상쾌환 얼큰 마라탕’, ‘상쾌환 스틱(숙취해소제)’, ‘상쾌환 굿즈’(핸드타올) 등으로 구성된 ‘상쾌환 선물세트’(30명)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경품 혜택도 준비했다.
오는 7일에는 오뚜기의 대표 제품과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라이브방송도 마련했다. ‘짜슐랭’,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등 오뚜기 인기 제품의 조리법을 소개하고, 방송에서 소개되는 오뚜기 제품 구매 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를,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 구매 시 오뚜기 제품을 증정하는 경품 교차 증정 추첨 이벤트도 펼친다.
11번가 권정웅 마트담당은 “그랜드 십일절을 맞아 ‘오뚜기’와 함께 쇼핑의 즐거움을 배가해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남은 그랜드 십일절 기간에도 화제성을 지닌 상품, 인기 브랜드 협업 프로모션 등을 다채롭게 선보이며 ‘그랜드 십일절’에서만 드릴 수 있는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11번가는 오는 11일까지 국내외 브랜드와 함께 기획한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세계적인 완구 브랜드 레고와 함께 신제품 및 대표 시리즈 최대 20% 할인 판매와 정가 50만원 상당 경품 증정 이벤트가 준비된 ‘레고 스페셜 프로모션’을 펼친다.
또한 최근 핫한 소호몰과 디자이너 브랜드의 겨울 신상 의류 등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이는 ‘OOTD 패션 그랜드 십일절’, 자신만의 독자적인 브랜드 제품을 보유한 ‘오리지널 셀러’ 11곳이 매일 한 곳씩 릴레이 최저가 행사를 펼치는 ‘오리지널 앰버서더11’ 등 그랜드 십일절과 연계한 특별 프로모션들을 만나볼 수 있다.